장****

5점

저는 휴대폰으로 성경을 보다가 자꾸 방해도 되고 눈도 나빠져서 요번에 통독하려고 아가페 쉬운성경 구매했습니다. 글씨도 크다고 하고 의견이 좋아서 구매했는데, 글씨 비침이 너무 심해서 뒤페이지 글씨를 앞에서도 읽을 수 있을 정도예요. 앞뒤 글씨가 겹치는 부분에서는 글씨가 뭉개져 보입니다.아가페 NLT 성경이 있어서 비교해보니까 NLT는 종이도 하얀 편이고 읽기 방해될 정도로 비치지는

않더라구요. 밑에 글에 비슷한 의견 주신 분 있으시네요. 저만 느끼는 건 아닌 것 같아요. 성경은 한번 보고 말 책도 아니고 두고두고 볼 책이라 더 속상하네요. 일반 책이였으면 반품했겠지만, 그냥 보려고 합니다. 출판사에 의견 전달하고 싶어서 사이트에 가입하고 후기 남깁니다. 가독성 좋은 성경책 만들어주세요.

  • 2023-02-21 13:20:52 (주)아가페출판사
    안녕하세요. 아가페출판사입니다.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.

    말씀해주신 내용에 대해 인지하고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우선, 성경 특성상 2,000~2,500페이지가 넘는 책을 휴대할 수 있을 정도의 무게로 제작하다 보니 가벼운 종이에 많은 양의 글자를 인쇄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.
    쉬운성경, NTL 대조성경 등 모두 그러한 상황임을 충분히 감안해주셨을 거로 생각하고, 그럼에도 말씀해주신 대로 가독성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불편한 점들을 개선하려 노력하겠습니다.

    답변이 늦어져서, 명확한 답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. 또한 저희 아가페출판사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스팸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평점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